마음대로

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 플러스 AS했어요~

날다 타조 2025. 7. 1. 20:34

 

 

사용 중이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 플러스에 이상증후 포착!

 

 

캡슐에 문제가 있나 싶어 다른 캡슐로 교체해 시도했지만 여전하다.

 

아휴,,

심란한 마음으로 네스프레소 대표번호 (080-734-1111)로 전화해 문의했다. 

문자로 받은 실시간 화상통화 URL주소 연결해 캡슐 내린 장면을 보여줬더니 

기계 이상 같다고 AS 받아야 한단다..

 

안내받은데로 머신에 남아 있는 물 빼기 해주고 본체 흠집 안 나게 전선코드정리 해 

후면 캡슐박스 제외한 물통과 커피머신 본체만 AS 받는 동안 사용할 임대머신과 맞교환하기로 했다. 

 

무상 보증 기간(1년)은 지나서 비용은 추가 결제했다.

(앱으로 결제내용 확인해 보니 5만 원에서 5천 원 할인되고 4만 5천 원이 결제됨)

 

 

임시로 받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다.

 

고장접수하고 날이 18일 수요일이었고

택배기사님과 직접 교환한 날이 20일 금요일

AS수리완료되어 교환배송 온다고 연락받은 건 24일 화요일이었다.

아마도 평일에 요청하면 좀 더 빠를 수도..

 

수리되어 온 커피머신이다.

머신과 함께 커피 캡슐까지 같이 왔다.^^

 

버츄오 캡슐 리스트레토 클라시코는 이상징후 발견해 고객센터에 통화할 때 사용했던 커피 캡슐이었고 

엘살바도르는 임의로 보내준 모양이다.

감사^^합니다~

네스프레소 머신을 몇 년째 이상 없이 사용 중이라던 분도 있었는데..(왜...)

앞으론 탈없이 잘 지내보자~